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런닝맨 아드리아 아르조자신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8:39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 이번 단일 2월 22개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런닝 맨'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호 과인'이 출연해 슴니다. 이날 '런닝맨'에 출연한 아드리아 알조과인은 '런닝맨' 멤버 중 가장 젊어 보이는 사람으로 정서민을 지금의 모습이었습니다. '아드리아 알쵸 나'는 런닝 맨 정 소민의 나를 27세로 추측하고 이를 들은 정 소민은 매우 기뻐하는 모습 이오 쯔슴니다. 또 런닝 맨'정 소민'의 실제 제가 34세라는 이에키울 전하고 들은 아드리아 아르호 나는 놀라고 런닝 맨 정 소민에 "간 비결을 가르쳤으면"라며 웃소의 소리를 주옷슴니다.


    >


    >


    >


    >


    이어 런닝 맨의 김종국은 아드리아 아르호 나쁜 없는데"지속징는 몇살에 나타낼지 것인가"라고 물었는데, 아드리아 아르호 나쁘지 않아는 "36살 같다"라고 답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있던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속징 없는 이 42세로 추측했지만 이에 랑닝그망지속징은 행복한 표정으로 지으며"54살입니다" 하고 이것을 들은 아드리아·아루호 나쁘지는 않다는 라이언·레이놀즈는 매우 놀라움을 나타냈습니다.


    >


    >


    >


    >


    이번에 런닝맨을 찾은 라이언 레이놀즈는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알호 본인의 토크에도 적극 참여해 웃음 지으며 And를 선물하기도 했는데 아는 한국 가수가 있느냐고 물은 아드리아 알호 본인에게 라이언 레이놀즈는 BTS 타투를 보여 달라고 해서 런닝맨 멤버가 놀라자 내가 진지했던 본인? 문신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며 웃어보였습니다. 이어 라이언 레이놀즈는 나는 등에 엑소 문신을 들고 있다. 유재석에게만 보여주겠다며 런닝맨 유재석에게 자신의 본모습을 공개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


    >


    >


    >


    >


    이와 관련해 이번에는 '런닝맨'에 출연한 '아드리아 알호 본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 영화'6언더'홍보 차 방한을 하고 연예 프로그램'런닝 맨'까지 출연한 '아도리아아ー루쵸봉의 '은 본명이 '아도리아아ー루쵸봉의 토레스'일과 992년 4월 25한센으로 올해, 본인은 27세라고 합니다. 아드리아 아르조 본인의 국적은 미국이며, 출생지는 푸에르토리코 태생이라고 합니다. '아도리아아ー루쵸봉의 '열쇠는 한 70cm이며, 직업은 아시다 시피 배우였고 20일 2년 단편 영화를 통해서 데뷔했다고 합니다.


    >


    아드리아 알조나는 푸에르토리코에서 태어났으며 어린 시절 멕시코시티에서 지냈다고 한다. 아드리아 알호나의 아버지 리카르도 알호나는 콰테카라 출신의 유명한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는데, 이런 아티스트의 아버지 덕분에 아드리아 알호나는 어려서부터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었다고 한다. 아드리아 아르, 조나는 어린 나이의 12살 때부터 미국 마이 아기 미에 거주했으나 18세에서 연예인의 꿈을 가지고 뉴욕에 와서는 4년간 뉴욕에서 웨이트리스에게 하라고 하며 연기 학원에 다니는 것도 있었다고 한다.


    >


    >


    아드리아 아르, 조나는 이제 예기보다 뭐 한 듯 20하나 2년 단편 영화의 주연을 맡아 데뷔했지만 20개 4년 드라마'언포게터블'과 '인물 오브 인터레스트'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하나 5년 HBO드라마'트루 디렉 티브'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하나 7년 영화'퍼시픽 림:업 라이징'에 예거 파 1롯데'나란히 레예스'역을 맡아 많은 유헹룰 얻사쟈 크항아도리아아리조나은 점점 세계적인 여배우로 각광 받고 있다고 합니다.


    >


    >


    이번 마이클 베이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6언더'홍보 차 내한하고 런닝 맨까지 출연한 아드리아 아르, 조나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고 에스엥에스그람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링크의 아드리아 애리조나 S에서는 그녀의 초상 사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driaarjona/


    >


    얼마전까지 이번에 방영된 '런닝맨'에 출연한 아드리아 알조과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떠오르는 여배우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주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아드리아알조과인에스 #아드리아알호과인 #아드리아알조과인에스앤알조과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