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송 다시보기 | 넷플릭스 vs POOQ(푹) vs 티빙 OTT 비교!!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07

    인간의 욕심을 한없이 모든 방송을 보고싶어한다.요즘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어떤 사이트를 결제해야 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나를 믿고 따라오세요! 어떻게 믿냐구요?"


    >


    저는 다 쓸 거예요 가하 가하 가하~​ ​ ​ 1. 천천히


    >


    김 1공 3개 방송 다시 보기 사이트 가운데 내가 제1많이 이용하는 앱이다.장점:지명파 3사, JTBC기타 케이블 방송.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다. 빠른 VOD 서비스 단점 : tvN, Mnet, OCN 등 CJ 계열 채널이 흔치 않다. 동시접속이 되지 않는다.​ ​*PC+무바 1 1회선 값 7900원.-시 제이 채널을 과감히 버릴 수 있다면 추천.-8개월 동안 사용 중.집에 있는 올레TV로 free화된 CJ방송 해결 - 최신 씨제이방송은 네이버방송 다시보기 회송별로 대여하여 해결함-지묘은파 연예, 드라마를 자주 보면 추천 ​ ​ 그 동안 제가 푹우로 본 방송의 그것이 알고 싶은 마음이 될 예정 Y, 슈퍼맨이 돌아온 연어 린이의 간섭, 전지적 간섭 시점, 자신 혼자 살고 범죄 신 123, 집사부 1구, 눈이 부시게 골목 식당, 원숭이 모습을 남과 나의 딸의 남자들 ​ CJ계열 방송국이 없어서 그렇지 그것 이외는 대한민국 방송의 표시에 제1맞춤. ​ ​ ​ 2. 넷플릭스


    >


    주로 해외 드라마과 TV에는 방송을 보려고 깔아둔다.장점=해외 드라마가 들어간다. 미드준드 하나드 특히 다른 플랫폼보다 중반이 활발하다.CJ 계열 방송을 볼 수 있다.영화도 볼 수 있다.넥플릭스 오리지널! ▲단점=요즘 CJ방송이 잘 들어가지 않는다.한국 방송은 별로 없다.그렇다고 해외방송이 많은 것도 아니다.땅을 팔지 않는~​ ​*PC+모의 바하와 4회선 한개 4500원/한개당 3600원-한국과 해외 방송을 동시에 보기에 적합, 최근은 아니지만, 영화 보기에 괜찮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솔직히 내가 잘 쓰지 않는 앱 ​ ​ 그 동안 제가 넷플릭스 본 방송, 미스터 선샤인, 눈이 부시게 기억의 밤, 뷰티 사이드, 인사이드 아웃, 너의 췌장을 먹고 싶은 신의 퀴즈 하나 234, 유성 화원 미미한 것인지 서울 진흥, 경성, 치아 뭉당승 적소 미호, 제3의 매력, 청춘 시대 한개 2범인은 바로 너 ​ ​ 요즘은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다. 영화를 볼 때 과잉 해외 방송을 볼 때 쓰는 편이었다.​ ​ ​ ​ 3. 티 병


    >


    아이증 티빙 춘딩 때 쓰는데 너희들 무약이었어. 티빙이 아니면 CJ가 계열 방송을 정액권으로 볼 수 있는 곳이 없다. 그래서 독점하고 있습니다.장점=CJ방송이 다 나쁘지 않다. tvN Mnet OCNSK 멤버십 할인이 있는 sound. 동시 접속 되는구나~? free방송 많이 sound.JTBC방송단점 지상파 방송 X해외 방송 XCJ방송 외에는 볼것이 없어!!!​ ​ ​*PC+모의 바하와 1회선 5900원(sk전용)-cj방송 그에은챠, 추천-그런데 굳이 이를 결제하고?- 아니며 같은 집의 순이에게는 추천. 남는게 가끔은 아니겠어요?의견으로 보니 티빙에 하나 도움이 안되네요. 그래서 결제도 제 하나 늦게 한 나쁘지 않아요. 근데 방송국 방송이 재밌어서 정액권을 샀어요.​ ​ 그 동안 제가 티 병에 본 방송 실종 누아르 M, 뱀파이어 검사 12, 자백, 대가 오모데, 베크 하나의 낭군님, 프로듀싱 101 X​(아직 티 병 5번째로 많이 못 봤네요.)​ ​


    이 3개 가운데 나는 무엇을 보자고.저는 다 볼게요.^^​ 그래서 누가 3개 모두 새로 다시 보기 사이트를 만들어 주면;​ ​


    >


    ​ ​ 내가 돈이 어디에 있으면 이 3개나 돌립니다 ■ 이달부터는 티 빙도 결제하고 멜론을 해지하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